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4:04

  • 뉴스 > 구청뉴스

고양시, 관광 플리마켓 '뻔뻔(Fun)한 마켓' 운영 및 호수공원 야외갤러리 조성

기사입력 2022-06-22 13:5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특별한 관광 플리마켓을 준비했다. 플리마켓은 다양한 관광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이며 국가유공자 대상 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은 오는 625() 정발산역 인근의 고양관광정보센터 뒤뜰 메타세쿼이어길에서 펼쳐진다. 플리마켓은 고양시 브랜드관광기념품을 홍보하고 청년 창업가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장이 될 예정이다.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은 이름 그대로 재미있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한 곳에 모인 복합 문화장터이다. 고양시 브랜드 관광기념품 생산 업체 및 지역 소상공인 등이 참여한 판매 부스에서 다양한 관광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6.25전쟁의 의미를 되새기며 국가유공자에게 판매 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같은 날 고양관광정보센터 루프탑에서 열리는 고양 옥탑방 영화제도 6.25 참전 용사의 고귀한 희생을 되새기는 의미에서 인천상륙작전을 상영한다.

 

고양 옥탑방 영화제는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고양시청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지역 공연 예술가와 시민 동아리가 참여하는 거리 버스킹과 고양특례시에 핀 무궁화 꽃을 주제로 순국 선열 추모 및 평화 염원 메시지를 담은 무궁화꽃 심기 이벤트 등도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관광과(031-8075-3408)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메타세쿼이아길에 야외갤러리를 조성했다. 호수공원 메타세쿼이아길은 주야간 많은 시민이 산책하는 공간이다. 시는 이곳에 야외갤러리를 조성하고 저녁에도 관람이 가능하도록 LED 조명을 설치했다. 현재 전시된 사진은 호수공원의 사계절이 담긴 사진 작품 4점이며 이후 정기적으로 전시 작품을 교체할 예정이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