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8 18:03

  • 뉴스 > 기관단체

고양산업진흥원, 고양문화창조허브 신규 입주기업(가상오피스·공간지원) 모집

기사입력 2022-06-14 14:3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고양문화창조허브에서 오는 23일까지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고양문화창조허브는 4인실·6인실로 구성된 입주공간과 사업자 등록에 필요한 주소지를 지원하는 가상오피스를 운영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방송영상·뉴미디어 콘텐츠 분야 창업 7년 이내 스타트업 또는 예비 창업자로 서류 및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입주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며, 벤처 인증을 받은 기업을 우대한다.

 

공간지원의 경우 최초 6개월간 전용 사무공간 제공(최대 2, 사용료 별도), 가상오피스의 경우 최초 1년간(최대 3) 사업자 등록 주소지를 무상 지원한다. 또한 모든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상시 이용 가능한 공동 무인택배함도 운영한다.

 

고양문화창조허브는 2025년 조성되는 고양시 IP융복합 콘텐츠 클러스터와 연계되는 콘텐츠 아카데미, 콘텐츠 엑셀러레이팅, 콘텐츠 제작·유통 지원사업 등 종합 지원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양산업진흥원은 고양시 콘텐츠기업의 마케팅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콘텐츠 전시회에 고양시 공동관을 구축하고, 이에 참가할 기업을 628일까지 모집한다. 공동관을 구축할 콘텐츠 전시회는 콘텐츠 코리아 2022 & 아이러브캐릭터 라이선싱쇼로 올해 1123~25일까지 3일간 킨텍스 1전시장 5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고양시 공동관 참가 모집 대상은 본사 소재지가 고양시인 콘텐츠 기업 또는 고양산업진흥원에 기 등록된 고양 영상제작 협력기업이다. 모집 분야는 방송영상콘텐츠 분야, 캐릭터 및 디자인 분야로 모집기업 수는 14개 내외이다. 공고문 및 참가신청 서식 등은 고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민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