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4 16:36

  • 뉴스 > 문화/관광

고양문화재단, 이희준·진선규 출연 '연극이야기' 등 시민대상 오픈 프로그램 선보여

기사입력 2021-11-05 14: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문화재단은 고양아람누리 상주단체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와 함께 11월 한 달간 3주에 걸쳐 시민대상 오픈 프로그램 수요일에 만나요를 진행 중에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수요일에 만나요는 해마다 열렬한 지지를 받아 온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시민 대상 워크숍을 확장하여, 보다 많은 시민과 함께 하고자 마련된 오픈 프로그램이다.
 

 

지난 113()에 첫 번째 프로그램인 낭독공연 타르튀프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1110()에는 셰익스피어의 대표작으로 구지선이 연출한 낭독공연 십이야’, 1124()에는 공연배달서비스 간다의 창단 초기부터 함께 한 민준호 연출과 진선규, 이희준 배우가 들려주는 그들의 연극이야기가 차례로 예정되어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실력파 창작진과 배우들이 고전 희곡의 매력을 선사할 낭독공연과 현재 연극계에서 주목받는 단체로 성장한 공연배달서비스 간다가 창단 초기부터 거쳐 온 생생한 연극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이 단체는 템플’, ‘나와 할아버지’, ‘뜨거운 여름’, ‘신인류의 백분토론’, ‘유도소년’, ‘거울공주 평강이야기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참신하고 젊은 감각으로 간다만의 스타일을 뚜렷하게 보여주며, 왕성한 창작력으로 매년 주목받는 창작극을 선보여 온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gy.or.kr)를 통한 온라인 예약만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gy.or.kr)1577-7766에서 가능하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