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5-25 18:11

  • 뉴스 > 정치뉴스

고양에서 국민의힘 경기북부권역 당협위원장 10인,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사입력 2021-10-28 16:0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일주일 후인 다음달 5일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결정을 앞두고 경기도 북부권역 당협위원장 10인이 28일 오후 고양시 일산호수공원 인근 고양국제꽃전시관 앞에서 윤석열 대선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다.
 

 

국민의힘 당협위원장들을 대표해 성명서를 낭독한 권순영(고양시갑 당협위원장) 경기도 북부권 윤석열 후보 총괄 선대위원장은 이 자리에 선 당협위원장 10인은 대한민국의 법과 정의 그리고 공정의 가치를 바로 세울 수 있는 적임자로 윤석열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어 평등·공정·정의를 주장하며 특권과 반칙 없는 사회를 만들겠다던 문재인 정부와 180석 거대 여당은 국민이 부여한 권력을 무시하고 자유민주주의를 파괴시키며 개인의 특권과 이익을 위해 사용해 왔다계층·세대·성별·지역 간 갈등 모두가 문재인 정부 집권 후 심화된 우리 사회의 비극이기에 부패하고 무능한 문재인 정권의 연장을 좌시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이에 국민의 뜻에 따라 오로지 국민만 바라보며 국민의 힘을 하나로 모아 공정과 법치를 바로 세울 수 있는, 대한민국을 보다 더 나은 내일로 만들어갈 수 있는 대통령 후보는 오직 윤석열 뿐이라며 경기북부 350만 도민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윤석열 후보의 승리와 정권교체의 그날까지 함께 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

 

이날 윤석열 예비후보 지지 선언에 나선 국민의힘 당협위원장 10인은 경기도 북부권 총괄선대위원장을 맡고 있는 권순영 고양시갑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김필례 고양시을·김영환 고양시병·김현아 고양시정 당협위원장과 나태근 구리시·심장수 남양주갑·곽관용 남양주을·주광덕 남양주병·김동근 의정부갑·최춘식 포천가평 당협위원장이다.

 

한편, 지난 23일에는 국민의힘 경기도 서부권역 당협위원장 10인이 윤석열 대선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하고 나섰는데, 서부권 윤석열 총괄선대위원장인 최환식 부천시병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부천시갑·부천시을·광명시갑·시흥시갑·시흥시을·군포시·김포시갑·안양만안구·안양동안구갑 당협위원장 등이 동참했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2

0/500
  • 고양시민
    2021- 11- 01 삭제

    고양시장 선거까지 딱 7개월 남았습니다. 과연 초대고양특례시장은 누가 될까? 장기집권해온 민주당일까? 아니면 이제는 고양시정에 대한 견제가 필요하다고 느껴서 국민의 힘이 될까?

  • 민초
    2021- 10- 29 삭제

    내년 고양시장도 국민의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지난 11년을 보면 민주당시장들이 해온 일들이 시민들로 부터 많은 불신을 받고 있다. 특히 킨텍스C-2부지 매각건은 누가 보아도 의문투성이이며 오죽하면 고양시감사관까지 문제가 있다고 했을까? 따라서 고양시장이 국민의 힘으로 바뀌지 않는 한 이런 문제점들을 낱낱이 밝히는 것은 불가능하다. 또한 도의원과 시의원들까지 민주당이 장악하다 보니 문제를 밝혀 내기 어렵다. 그래서 내년에는 도의원과 시의원들까지 이제는 국민의 힘으로 바꿀때가 되었다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