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04 16:39

  • 뉴스 > 사회정보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19일 개장 '철저한 방역·동시입장인원 제한'

기사입력 2020-06-18 14:1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오는 19일 전면 개장한다. 원마운트는 야외 워터파크를 확대 운영하고 동시입장인원을 기존대비 20%로 이하로 대폭 축소하여 방문객 이용 공간 확보에 주력하기로 했다.
 

 

원마운트 측은 안전한 워터파크 이용을 제공하기 위하여 방문객은 입장 시 발열체크와 증상여부를 확인하고, 방문기록 작성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하여야 한다. 입장 후에도 락카 배정과 샤워실을 띄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pool),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제한하여 충분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도록 운영한다고 밝혔다.

 

또한 매주 월요일, 화요일은 휴장 후 클린데이 진행과 함께 운영 시에도 클린타임을 수시로 진행하여 모든 시설에 소독 및 방역을 상시 진행한다.

 

특히 야외 워터파크 중심으로 이용자간의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한 카바나, 선배드, 텐트 등의 편의시설을 보강하였으며,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드람 한돈 바비큐 메뉴도 함께 출시하여 캠핑에 온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원마운트 관계자는 감염병 예방을 최우선으로 강력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도록 글램핑 개념을 도입하여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야외존에는 국내 최대 110m 길이 루프탑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 월링더비쉬, 콜로라이드 등 다양한 슬라이드와 패밀리풀, 아쿠아랜드, 레이지풀, 실외스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www.onemou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1566-2232).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