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21 15:03

  • 뉴스 > 기관단체

고양署 '학교폭력예방 캠프'에 청소년 140여명 참가

기사입력 2019-07-22 14:3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경기 고양경찰서는 지난 20() 명예경찰 소년단원과 12개 중학교 학생 등 142명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청소년캠프 배우go 즐기go 함께가자!’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교폭력에 대한 예방 대책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으며, 특히 최근 SNS를 이용하여 청소년 대상 고금리 돈을 대출해 주는 대리입금과 청소년들의 사이버도박·게임 중독 등이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어, 학부모폴리스와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와 함께 체험프로그램 및 피해사례 교육 등을 진행했다.
 

 

또 이날 캠프에서는 청소년 폭력 인식 개선 효과 및 공동체 의식 함양을 통한 상호존중 문화 형성도 고려하여 토당청소년수련관 내에 마련된 교육장에서 학교폭력 및 도박중독 예방 체험활동과 퀴즈 골든벨, 학교폭력 예방 피켓 만들기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였으며, 청소년들이 직접 만든 피켓을 들고 경찰·학부모폴리스와 함께 토당청소년수련원 주변에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였다.
 

 

김선권 고양경찰서장은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예방활동에 동참함으로써 안전한 지역사회 조성 분위기에 동참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