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20 22:21

  • 기획취재 > 주요행사모임

일산1동, 주민과의 소통 강화소통의 날 주 1회 마을단위로 실시

기사입력 2012-02-22 20:5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시 일산서구 일산1동 주민센터(동장 안선희)는 지난 22일 일산역 이안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실을 방문 동장, 현장민원담당, 주민대표(동 대표, 통장, 부녀회장, 관리소장) 등 10여 명이 참여하여 마을 현안과 시정 건의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주민과의 소통의 날’ 행사를 개최하였다.

 

▲ 일산1동, 주민과의 소통 강화

지역주민과의 소통의 날 행사는 아파트, 연립주택, 단독주택을 중심으로 주 1회 마을단위로 실시하여 보다 가까이서 주민의견을 듣고 이에 답변을 함으로 쌍방 소통의 길을 열고 마을 공통관심사항에 대한 공감대를 갖고자 추진하고 있다.


이재한 이안아파트 관리소장은 “우범지역 자율방범활동, 아파트 도로변 환경정비활동, 지역마을 행사를 위한 텐트 지원 등 주민 건의사항을 들어줘서 매우 감사하다”며, “우리 주민들도 동에서 추진하는 행사에 대해 적극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안선희 일산1동장은 “주민과의 소통의 날 행사는 현장방문 상담을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주민과의 쌍방향 대화를 통해 도로, 교통, 환경, 청소 등 마을공통의 문제점 해결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개선방향을 모색해 나가도록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홍기훈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